백지영, 몸무게 58kg에 충격받고 ‘이곳’ 직행…“온몸이 저려 힘들다”
페이지 정보

본문
백지영, 몸무게 58kg에 충격받고 ‘이곳’ 직행…“온몸이 저려 힘들다”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가수 백지영이 ‘효소 찜질’로 15분 만에 0.3kg을 감량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백지영’에는 ‘백지영이 실신 직전까지 갈 뻔한 다이어트는 도대체 어떤 느낌일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아침 식사로 만둣국을 먹은 백지영은 몸무게를 잰 후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깜짝 놀랐다. 백지영의 몸무게는 58kg이었다.
백지영은 “나 56.4kg이었는데 너무 놀랍다”라고 말했다.
몸무게에 충격받은 백지영은 ‘효소 찜질방’을 방문했다.
찜질방 사장은 효소 찜질에 대해 “흙처럼 생긴 게 쌀 껍질로 만든 살아있는 미생물 효소”라며 “효소들을 휘저어서 공기가 들어가면 발효되면서 열이 발생한다”라고 설명했다.
옷을 갈아입은 백지영은 김이 나는 효소에 파묻혔다.
찜질 시작 1분 만에 호흡이 가빠진 백지영은 “나 지금 벌써 너무 땀난다”라고 밝혔다.
백지영이 “이거 처음 하는 사람들도 15분씩 해요?”라고 묻자 찜질방 사장은 “사실 저도 2분 빨리 나와요. 되게 힘들어요”라고 답했다.
‘지금 많이 힘들어요?’라는 질문에 백지영은 “힘들어”라고 말했다. 찜질을 시작한 지 10분이 지난 시점 백지영은 “앗 뜨거워”라고 소리치기도 했다.
15분이 지나고 밖으로 나온 백지영은 곧바로 “물이 필요해요”라며 갈증을 호소했다.
백지영은 “온몸이 저려. 머리까지 저려요”라며 “지금 거기로 피가 도는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너무 따끔거리고 이도 저리다”고 덧붙였다.
찜질 이후 샤워까지 마친 백지영은 “24시간 내리 잠을 자고 일어난 것 같은 느낌”이라며 “더워서 땀을 흘리는 게 아니고 너무 상쾌해”라고 말했다.
찜질을 마치고 몸무게를 재자 0.3kg이 빠져 있었다.
백지영은 찜질방을 나서기 전에 10회권을 결제하면서 “원래 다리 부종이 심해서 치마도 잘 안 입는데 지금 발걸음이 너무 가볍다”라고 말했다.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방송인 전현무가 효소 찜질방을 방문한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쯔양, 코 세우고 달라진 얼굴에…母, 화들짝 놀라 “수술 한 거냐”
전문의도 놀랐다…쯔양, 내시경 검사 하다가 발견한 ‘대식 비결’
재벌집 신세계家 첫째딸 가수 데뷔…‘연예인 며느리’ 시대 끝
‘나의 아저씨’가 돌아온다…아이유의 이지안, 연극 무대선 ‘이 배우’
대니 구, 안성재와 ‘주먹’으로 다져진 인연…“방송 보고 ‘진짜 모습’ 알았다”
‘비비고’ 탄생시킨 노희영, CJ 회장에 “열받아서” 항의했었다
888만원? 국내 공연 ‘프리미엄 티켓’ 가격 논란…주최사, 사과 후 판매 중단
윤은혜, 가정사 공개하며 눈물 “父와 연락 안 했다…‘이것’ 계기로 풀려”
하정우, 사귀던 여자친구와 이별…‘하와이’에 얽힌 연애사 공개
‘신세계家’ 아이돌 애니 “母 정유경 ‘가수 말도 안 된다’고 반대”
m3
관련링크
- 이전글오산 시알리스 200 - 오산 시알리스 디시 - 오산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25.07.20
- 다음글러브약국 - 정품 시알리스 및 비아그라 구매 가이드 【 vbVv.top 】 25.07.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