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후 럭셔리 패션 시장 성장을 견인하는 요인
페이지 정보

본문
럭셔리 패션 시장 개요
2023년 럭셔리 패션 시장 규모는 미화 2,791억 4천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2024년부터 2032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럭셔리 패션 부문은 2024년 미화 2,890억 5천만 달러에서 2032년 미화 3,793억 달러로 연평균 성장률(CAGR) 3.4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은 백만장자 수 증가, 소비자 브랜드 충성도, 그리고 명품이 사회적 수용도를 높인다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입니다.
백만장자 수 증가와 고객 브랜드 충성도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가격대와 스타일 지수는 럭셔리 의류의 USP(독자적 판매 전략) 중 일부이며, 이는 평가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처분소득 증가는 향후 시장을 견인할 또 다른 주요 요인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들은 최신 젊은 룩을 제공하는 데 주력해 왔지만, 다양한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문화적 트렌드와 스트리트 문화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브랜드 레이몬드는 고급 카디 의류를 제공하기 위해 레이몬드 카디(Raymond Khadi)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향후 고급 패션 시장 규모를 크게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상거래의 인기 증가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시장을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고급 작업복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반대로, 높은 비용 부담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COVID-19의 발발은 제조 시설의 일시적인 폐쇄로 제품 공급에 영향을 미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3년 럭셔리 패션 시장 규모는 미화 2,791억 4천만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2024년부터 2032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럭셔리 패션 부문은 2024년 미화 2,890억 5천만 달러에서 2032년 미화 3,793억 달러로 연평균 성장률(CAGR) 3.4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은 백만장자 수 증가, 소비자 브랜드 충성도, 그리고 명품이 사회적 수용도를 높인다는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입니다.
백만장자 수 증가와 고객 브랜드 충성도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가격대와 스타일 지수는 럭셔리 의류의 USP(독자적 판매 전략) 중 일부이며, 이는 평가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처분소득 증가는 향후 시장을 견인할 또 다른 주요 요인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들은 최신 젊은 룩을 제공하는 데 주력해 왔지만, 다양한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문화적 트렌드와 스트리트 문화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브랜드 레이몬드는 고급 카디 의류를 제공하기 위해 레이몬드 카디(Raymond Khadi)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향후 고급 패션 시장 규모를 크게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상거래의 인기 증가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시장을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고급 작업복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반대로, 높은 비용 부담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COVID-19의 발발은 제조 시설의 일시적인 폐쇄로 제품 공급에 영향을 미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조루 약 구매 조루치료 【Pm8.Kr】바오메이 25.09.23
- 다음글일본 바오메이【Pm8.Kr】 25.09.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